Article::그의 공간

w15 키보드청소 !! 대소독작전

정리 습관(★arranging★) 2008. 11. 16. 05:43


자아 W15키보드 청소 소독 살균을 해봅시다!!!! 우선은 다 분해@!!!
ㅋㅋ 아~ 이건 머 쉬운거니까 나사빼고 키보드 쏙빼면되요~

아~ 잘빠졌네 ㅋㅋ
안에있는거이걸 다빼서리~ 소독을 해야해요~
이런식으로남게 되죠 ㅋㅋ 이거아래는 기판이 들어있어요 
위에서 다분해한모습찍어봤어요
홀딱벗은 민망한 모습
자이제 소독입니다
소독액에 담그고 샤샤샷
아~왖젼분해 건조과정입니다 ㅋㅋ 
이게 기판인데 이거 조심해야해요 소독액 한번 잘못뿌렸다가 키보드바꿀뻔했다는..
사실 한번 분해하고 조립을 했는데
이부분 빠진부분들보이시죠
?
머냐면.. 이키들을 누르면 // 가 나오고
ㅋㅍ츠 같이 이상한 조합이 만들어 졌었어요.
저는 다 분해해서 기판을 새로 닦으니까 되더라구요.. 식겁했다는...

여튼 W15키보드 청소~끝
하하 사랑스런 내 랩탑
담에는 폰도 해봐야지~ ㅋㅋ